블라인드 썸 연애: 키스방


김 판사는 “B씨가 사리분별력이 부족한 것을 알면서도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이용해 범행을 저질렀다”며 “피해 정도가 상당하고 피해가 회복되지 못했다”고 판결했다. A씨는 그해 8월 B씨에게 ‘사채업자에게 빌린 돈이 있는데 당장 갚지 못하면 큰일 난다’고 말했다. 키스방 손님이었던 지적장애인으로부터 100여 차례에 걸쳐 1억원 넘는 돈을 뜯어낸 여성이 1심에서 징역 3년형을 선고받았다. 그래도 오서운이 정리하기 위해 낡은 노트를 버리려고 하자 현진영은 "이건 네가 나 정신 병원 보냈을 때 적었던 것"이라며 슬럼프로 힘들었던 과거를 언급했다. 당시 현진영은 '어릴 때 사고를 쳐서 꼬리표가 붙어 다니는데 정신병원 꼬리표까지 달고는 못 산다'면서 거부했지만 '그럼 더이상 못 만나겠다'는 오서운의 단호한 태도에 결국 입원 치료를 받았었다. 키스방을 찾은 중증 지적장애인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악용해 억대의 사기 행각을 벌인 여성이 1심에서 징역 3년을 선고받았다.


하지만 초기의 호기심이 사라진 뒤 이제는 키스방에 열광하는 사람들은 많이 줄었다는 것이 업계의 공통적인 의견. 유흥 관계자들은 차후 키스방이 2~3년간 계속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있다. 지금까지 선보인 키스방 이외에도 어떤식으로까지 발전할지, 또 키스방 전체 시장이 대딸방, 페티시 업소 등을 제치고 유흥업의 대세로 승승장구할 수 있을지 지켜볼 만한 흐름이 아닐 수 없다. 익명의 남성은 지난 10년 동안 오피스텔 성매매에 1억 5천, 키스방에 5천 정도 썼다고 밝혔다. "그동안 유흥업소에 사용한 돈이 총 2억 원 정도 되는데 아깝지 않냐"는 질문에 해당 남성은 "후회는 절대 안 한다"고 말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직업의모든것'에는 '모시기 힘든 분을 어렵게 모셨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그러한 이에 관한 기존의 논의들은 도시 여성 노동의특징에 대해 제대로 분석하지 못하고 있다. 따라서 필자는 이 논문에서 여성주의의 관점에서 도시에서의 서비스 노동의 성격을 재규정하고 이를 위해 린다 멕도웰의 하이-터치 서비스 개념과 비비아나 A. 나아가 필자는 최근 서울에서 새롭게 등장한 키스방 서비스를 분석함으로써도시여성노동의 특징을 구체화 하고자 한다. 키스방 서비스에 대한 분석은 왜여성들이 직접적인 육체적, 정서적 혹은 성적 친밀성을 제공하는 서비스 노동을 수행하게 되는가에 대한 복합적인 요인들을 보여줄 것이다. 뿐만 아니라이 분석은 사람들이 성적 친밀성의 거래를 비난하는 이유가 무엇인지를 밝혀줄 수 있다.


키스방 홈런은 오직 본인의 능력에 따라서 좌우되기 때문에 난 자신감 있게 키스방을 가기로 했음.... 결국 서로 자기 업소의 이득만 바라기 때문에 좀더 나이가 어리고 몸매가 좋은 여성 도우미를 찾게 되고 좀더 자극적인 서비스를 내놓을 수밖에 없다는 설명이다. 이를 지켜본 유흥업계 관계자들은 돈이 좀 벌릴 것 같다는 생각에 비슷한 상호의 키스방을 만들기 시작, 이 또한 체인화시켰다. 또 C 키스방은 모바일 서비스뿐만 아니라 기존 키스방에서는 시도한 적 없는 각종 이벤트를 시기별로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피스 키스방은 기존의 좁고 단조로운 키스방의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변화를 준 콘셉트의 업소다. 신도림역 부근의 오피스텔에 위치한 A 키스방은 기존의 키스방 분위기를 탈피했다.


이 밖에 현재 대구에는 총 5곳 미만의 키스방이 영업을 하고 있고, 이달 16일에는 수성점이 문을 연다. 특히 키스방에서는 키스뿐만 아니라 몸 터치 등도 이뤄지고 있지만, 성매매 관련 법에서는 교묘하게 빠져나가고 있어, 세부적인 법률 조항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일부 마사지업소는 단속을 피하기 위해 대부분 스포츠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등 건전 업소인 것처럼 간판을 게시하고 전단지도 모호한 용어나 건전한 것처럼 제작, 배포했다.


실제 성행위나 유사 성행위가 있지 않는 이상 '키스'만으로는 처벌이 힘들다는 이야기입니다. 특히 키스방에 일정 금액을 대금으로 지불한 뒤 6명의 여성종업원들과 유사성행위를 하다 적발된 수십여명의 이용 남성들도 같은 혐의로 경찰에 입건돼 후폭풍이 어디까지 번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따라 키스방에서 금전을 지불하고 유사성행위를 한 남성 수십여명도 적발돼 추후 경찰 소환조사와 관련된 후폭풍도 커질 전망이다. ※익명으로 후원하시면 프레시안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나, 향후 결제를 취소할 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운수 좋은 날이라면 하루에 5,60만원 버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으니까.


남성은 물론 여성 매니저도 옷을 벗지는 않지만 치마 속 혹은 상의 속으로 손을 넣어 만지는 것은 가능하다. 기존의 키스방과 다른 점은 여성 매니저가 음료수와 물티슈를 들고 방에 들어선다는 것. 상황이 이렇다 보니 키스방 업주들 간에 묘한 신경전이 벌어지기도 한다. 서로의 업소에 손님인 척 가장해 분위기를 살피고 오는가 하면 예약을 해놓고 펑크내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고. 그런가 하면 최근 홍대에 일본인이 운영하는 키스방이 오픈해 화제다.


경북은 전국의 학교 주변 유해업소 191곳 중 가장 많은 69곳이 몰려 있었다. 1심 결과를 인정할 수 없다는 경찰과 사건을 지휘한 검찰은 상급심의 판단을 받아본다는 계획입니다. 만약 다시 재판이 열리게 된다면 법원이 누구의 손을 들어줄지 지켜보겠습니다. 강력한 공권력인 경찰에 강제수사까지 결정할 권한을 주는 건 막아야 한다는 취지의 법원 판단과는 차이가 있는 입장입니다.


단순변심 및 사이즈/색상 불만에 관련된 교환/반품 신청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여기에 겸직과 품위손상을 금지한 국가공무원법에 따른 징계도 예상됩니다. 하지만 키스방 자체는 불법이 아니기 때문에 무거운 처벌을 받을 가능성은 높지 않아 보입니다.

more info 오피가이드 오피가이드 more info more info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